명륜교회 유년부


어린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고 금하지 말라. 하나님의 나라가 이런 자의 것이니라. [막10:13-16]

8세부터 13세까지의 초등생들이 드리는 유년부 예배는 목사님과 각 반의 반사님을 통해 진리의 성경말씀을 배우고 같은 나이 또래의 아이들과 교제하며 함께 찬양합니다. 적극적으로 예배를 섬기며 모두가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는 축복의 공동체입니다.

질문사항

유년부 예배는 오전/오후 예배가 있습니다.

오전 예배 : 11:00(본관 1층 소예배실)
오후 예배 : 14:00(본관 1층 소예배실)

적극적으로 예배와 교제 순서에 임할 때 모두가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는 시간일 될 것입니다.
유년부는 초등학교 1학년~6학년, 8세부터 13세까지 아이들이 예배들 드립니다.
각 나이별, 성별에 따라 00개의 반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부목사님 인솔하에 각 반의 반사님들이 성경 말씀을 전하며 주님 안에서 사랑의 교제가 이루어집니다. 유년기는 말씀을 듣고 새로운 비전과 꿈을 갖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말씀을 통하여 세상적 가치관이 아닌 예수그리스도의 가치관과 꿈을 키우는 아이들로 양육되어집니다.
차량 반사 및 보조반사가 아이들을 픽업하기 위해 예배 시작 30분 전 차량운행을 실시합니다. 아이들을 미리 준비시켜 바로 픽업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면 다음 아이들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예배후에도 차량운행을 통해 아이들을 안전하게 데려다줍니다.